비와당신의이야기 영호 수진 GIF

2021. 12. 5. 15:00ETC

나는 지금 가능성이 낮은 무언가를 생각중이다
이건 기다림에 관한 이야기다
12월 31일, 나는 지금 비를 기다린다
가능성이 매우 낮은

/

 

 

 

놀랍지 않니? 이 우주의 기적

- 무슨 기적?

아무것도 없는 무의 세계에서 너와 내가 함께 하늘을 보고 있잖아

- 별 게 다 기적이다

 

맞아, 그거야. 별 게 다 기적, 다시 못 올 이 순간
- 이 순간이 다시 오면 우린 진짜 돌머리 인증이잖아
...퇴적암?

 

우리 오빠가 장국영 닮았었는데... 근데 고3때 죽었어

 

우리 오늘 같이 있을래? 훗날 기억하기 좋을거야
장국영이 떠난 날 함께 있었다고

 

 

넌 별 같고 그 친구는 비 같아

넌 눈 부시고 그 친구는 위안을 줘

 

내 별에서는 비가 안 내릴 것 같아서 위안이 안 되냐?

 

갈게

 

우리 훗날 오로라 보러 갈 수 있을까? 운명이 도와줄까?
- 난 오늘 운명조차 몰라
난 오늘은 알아

 

이거 가져가. 선물
- 와, 영광이다. 이거 세상에 하나뿐인 거지?

 

먼 옛날 이 우주에 아무것도 없었던 때가 있었겠지? 별도 바람도 구름도
이 아무것도 없던 세상에 너와 내가 스치고 알아가고 웃고 울고

 

너에게 많은 기적이 번져갔으면 해
놀랍고 신비롭고 아름다운 기적
기도할게

 

 

/

 

내 이야기는 여기까지다
누군가는 이 겨울비가 기적이라 했고 
누군가는 그저 따뜻한 겨울이라고 했다

'ET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데블스플랜 하석진 이시원 GIF  (0) 2023.10.14
비와당신의이야기 영호 GIF  (0) 2021.12.06